본문 바로가기

DIY, 튜닝

알리발 자동차 퓨즈 언박싱

# 알리 자동차 퓨즈 언박싱

 

이번에는 해외직구 물건 언박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

지난 글에서 자동차 퓨즈 관련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.

 

사실 자동차 퓨즈라는 것이 개당 10원~50원 정도로 저렴하지만, 마트에서 쉽게 보이지 않아요.

50원짜리 몇 개 구매하자고 배송비 2500원 들여서 인터넷 쇼핑하기도 아깝지요.

 

 

자동차 퓨즈는 운전하다 보면 자주 단선되어서 갑작스럽게 구하기도 번거롭습니다.

미리미리 준비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. 그래서 해외직구로 여유롭게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#1 알리에서 퓨즈 검색

알리를 통해 해외 직구하는 경우 많으시죠?

사실 알리는 웬만한 것은 배대지 없이도 무료배송이 가능한 경우가 많아 저도 자주 이용합니다.

 

  • 알리 이용 용량별 퓨즈 50개와 케이스 포함 대략 2500원 수준(무료배송)
  • 한국 구매하면  30원 X 50개 + 2500원 = 4000원  

시간 여유가 있으니 구매 후 기다려 보기로 합니다.

 

 

#2 알리발 자동차 퓨즈 언박싱!!

항상 물건은 기다리는 동안은 기대됩니다. 

사실 구매한 것을 잊고 있었는데, 우편함에 물품이 있네요..^^ (5월 27일 구매 --> 6월 29일 수령) 

마음이 급해 사진 찍기 전에 가위질부터 했네요.

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아직 사진 찍는 게 습관이 안되었네요.

 

 

아주 단단하게 포장이 돼서 잘 왔네요.

보통 해외에서 오면 상자나 물건이 깨지고 망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은 깨끗합니다.

 

  • 구성품 : 용량 다른 미니 퓨즈 5개씩 X 10종류 + 집게 + 케이스
  • 용량 : 2A, 3A, 5A, 7.5A, 10A, 15A, 20A, 25A, 30A, 35A 등 10종류

 

 

#3 살짝 다른 느낌

그런데 살짝 다른 느낌이 나네요.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데 뭐가 다를까?

사실 미니 싸이즈 퓨즈는 맞아요. 근데.. 같은 미니 퓨즈도 살짝살짝 다르답니다.

 

사진에서 보이는 금속 부분이 있죠? 그 금속이 짧은 것도 있고,

살짝 길게 나온 제품도 있습니다.

 

사실 큰 차이는 없지만 금속이 길게 나온 제품은 잘 안 꼽히는 경우가 있어요.

그런 경우 뺀지로 살짝 잘라주세요.

 

 

 

제 차는 금속 부분이 짧게 나온 제품이네요.

이 제품을 꼽으니 위로 살짝 튀어나오네요. 뺀지로 살짝 잘라줘야겠어요.

 

아무튼 비상사태를 대비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으니, 언젠가는 사용하겠죠.

이번 글은 이것으로 마무리합니다.

 

공감과 댓글은 만물박사김박사를 춤추게 합니다. 덩실~덩실~